얼굴 점 관상 부위별 의미

    얼굴 점 관상 의미 알아보기

     

    얼굴은 사람을 볼 때 제일 먼저 보게 되는 곳으로 그 사람의 성격이나 살아온 지난 세월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외모 지상주의라는 말처럼 워낙 예쁘고 멋진 사람들만 좋게 보는 사회적 인식 때문에 성형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지만 고유의 자신만의 매력을 없애는 것은 좋지 않을텐데요. 점도 마찬가지 입니다. 얼굴에 잡티하나 없이 깨끗한 걸 선호해서 점 빼는 수술을 많이 하지만 점의 위치에 따라 관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없애는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점으로 보는 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굴의 이마에서 부터 눈썹, 눈, 코, 볼, 입술, 턱까지 부위를 나눠 점의 위치에 따라 해석하는 것은 얼굴 점 관상이라고 합니다. 이마는 재물운을 보는 곳으로 이마 한 가운데에 점이 있다면 사랑보다는 일을 사랑하는 야망가의 성향을 보입니다. 미간에 점이 있다면 크게 성공 할 수 있는 관상입니다.

     

     

    코 점 관상

    코에 있는 점으로도 복점으로 대인관계가 좋고 인기가 많으며 재물운이 좋은 관상입니다. 그래서 인지 위의 이미지 처럼 아름다운 유명 여배우들이 코에 점이 많은데요. 코끝에 있는 점은 금전적 이익이 많지만 그 만큼 소비가 큰 성향이 있으며 콧대나 등에 있는 점은 재물은 들어 오지만 타인으로 잘 믿어 손해를 많이 보는 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입술 점 관상

    입술에 점이 있는 사람은 먹을 복이 있고 솔직한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말을 잘하는 언변가의 성향을 가졌으며 여성이 입 주변에 점이 있으면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상이라고 합니다. 국내 또는 해외에서도 섹시 스타들은 입주변에 점이 있었던 것 같네요.

     

     

    눈 점 관상

    눈 주변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술적 기질을 가진 상입니다. 또한 배려심이 많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이성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하며 자신이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작가나 가수등 예술쪽 분야나 연예인이 어울리는 관상입니다.

     

     

    지금가지 얼굴 점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리 복점이라고 해도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거나 튀어나온 점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좋은 의미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요즘은 점을 새로 넣거나 빼는 것이 비용도 저렴하고 쉽다고 하니 한번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