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잘마시는법 꿀팁

    술 잘마시는법 꿀팁!

    대한민국 직장인들이라면 빼놓을수 없는 회식 문화! 강도 높은 업무와 야근 등에 피로한 직장인들은 분위기에 휩쓸려 술을 자주 마시게 되고는 하는데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면 회식 자리가 그렇게 고역일 수 없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술 잘마시는법을 알아보고 미리 건강을 챙겨보는 습관을 길러봅시다. 

     

        기름진 음식은 피한다.

     

     

    기름지고 지방이 많은 안주는 알코올 분해를 느리게 합니다. 본인이 술이 약하다면 안주는 국이나 탕 종류를 섭취하면 알코올 분해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취하기까지 오래 걸리게 됩니다. 튀김류도 되도록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

        물을 많이 섭취한다.

     

     

    물은 알코올을 빠르게 중화시켜 줍니다.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그럴거 같지 않나요? 중화된 수분은 화장실을 이용해 노폐물 배출을 한다 생각하면 쉽습니다. 물으로 버티기 이전에 술자리전 미리 우유를 섭취하면 위벽 보호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물과 우유를 미리 마시는것은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리 겔포스를 섭취한다.

     

     

    겔포스는 위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위벽 보호는 알코올 흡수를 더디게 하는 효과를 지닙니다. 위에서 말한 우유를 섭취하는것도 같은 맥락에서의 방법입니다. 술 잘마시는법은 이런 고수들의 노하우가 숨어있던 겁니다.

     

        폭탄주와 흡연은 금물이다.

     

    술을 섞게되면 성분이 변하게 되고 알코올 도수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코올 성분 흡수도 빨리지게되고 그만큼 많이 취하죠. 흡연 역시 마찬가지로 성분 흡수를 촉진시키게 됩니다. 담배와 술은 서로 상호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담배의 안좋은 성분도 덩달이 많이 흡수하게 되어비립니다. 당연히 건강에 매우 좋지 않겠지요. 여기까지 술 마시는법 꿀팁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